SNS헬퍼, 팔로워늘리기 등 SNS채널 활성화 서비스 공급
SNS헬퍼는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등 SNS채널 활성화 서비스를 제공 바이럴 마케팅 중이라고 15일 밝혀졌다.
최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장이 활발하게 성장했다. 인스타그램을 잘 활용하면 물건과 서비스를 가볍게 홍보할 수 있고, 브랜드 이미지를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기 때문인 것입니다.
특이하게 인스타그램은 마케팅 채널로서의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다수인 유저에게 가볍게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으며 콘텐츠를 떨어뜨리거나 홍보하는 데 자본이 들어가지 않고 아울러 광고비도 많은 자본이 들지 않기 덕분에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마케팅 수단이다.
팔로워의 수가 늘어나면 나의 독자층을 탄탄하게 만들 수 있으며 포스팅들에 더 다수인 청년들이 ‘좋아요’ 를 눌러 그만큼 소셜미디어의 영향력은 증대된다. 따라서 팔로워늘리기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어, 인스타그램을 사용해 마케팅을 하는 개인이나 기업 저들 팔로워를 늘리기위해 노력하고 있을 것이다.
인스타그램과 다른 SNS의 차이 문제는 쉽사리 발달세가 아니다. 인스타그램이 가지고 있는 최대 장점은 사용자의 참여율이 높다는 것이다. 따라서 내 계정을 활성화시키면 매우 더 효과적인 마케팅이나 브랜딩이 가능하다.
업체 직원은 “SNS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와 좋아요, 조회수 등을 간편하게 늘려준다. 희망하는 수량만큼 21시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고 돈 그리고 저렴해 편리하다” http://edition.cnn.com/search/?text=마케팅 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외에도 트위치나 페이스북 등 다체로운 SNS의 팔로워나 구독자, 좋아요, 조회수 등을 쉽고 빠르게 늘릴 수 있을 것이다” 고 이야기 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NS헬퍼 홈페이지 때로는 간편한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따라서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